윈10으로 업뎃한 시기는 출시 후 1주인가 2주 후에 했었을거예요

윈도우 10을 쓰면서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이 윈도우 창이 가장 좋더군요

아마 아실분들은 아실거 같아요



원래는 이런 크기입니다.



넓히고 싶으면 이렇게 넓힐수도 있죠. 아 알캡쳐...


아 그리고 맨 처음에 윈10 업뎃을 하면 작업 표시줄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는 크게 쓸 일이 없어서 저렇게 아이콘으로만 ;)



윈7은 친구꺼로 써봤었고 윈8.1은 제가 태블릿 구입해서 썼었는데 윈도우 버튼을 눌렀을때 나오는걸 7이랑 8을 합쳤음 좋겠다 했었는데 윈10에서 이렇게 나오니 사실 상당히 기뻤었죠 ㅋㅋㅋㅋㅋ


호환성은 어떠냐면, 제가 느끼기에는 윈7보다 더 좋은거 같기도 해요


게임 (★★★★☆)

가끔 안되는 게임이 있더라구요. 대표적으로 킬링플로어 1....배틀필드 1942가 되는데 왜 킬링플로어 1이 안되는건지


은행업무 (엣지를 쓸 경우 : ★☆☆☆☆ /  IE로 할 경우 : ★★★☆☆)

윈10으로 넘어오기전에 "엣지로 하면 암걸림"이란 말을 듣고 애초에 IE로 했었던지라 크게 어려움은 없었어요. 사실상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안쓰다시피 해서...


IE로 해도 짜증나는건 짜증나더라구요 핳



성능 (★★★★★)

성능은 진짜 좋은거 같아요. 현재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는 중이라 찬찬히 개선이 될거 같아요 :) 어떤사람이 윈10 무료 업뎃 끝나기 전에 하면 좋을거라 말했던게 기억나는데, 현재 윈10에 대해 좀 불안하다 싶으시면 무료업뎃 끝나기 전 2주나 1달전쯤에 업뎃을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

아 그리고 이건 해당사항인 분들이 많지는 않을거 같지만 제 아는 형 말로는 윈10에서 인벤터가 호환이 안된다고 해요 아마 오토데스크 프로그렘 다 안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거에 대해 댓글로 답해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!


개인적인 윈도우 10에 대한 점수 : ★★★★★


윈도우 10 업뎃에 대해 고민이 제 게시물을 보고 조금이나마 해결이 됬으면 좋겠습니다!

+ Recent posts